박철승 교수 연구팀은 통상 高지방식을 섭취할 때에는 AMPK가 낮은 활성을 보이지만, 세레브론이 제거되면 高지방식에도 불구하고 AMPK의 활성이 높아져 당흡수 또는 지방산화를 촉진시켜 혈당을 낮추거나 체지방을 감소하는 등의 효과를 보인다는 것을 밝혀냈다.  [출처]사이언스올

실제 44세 양모씨는 AMPK효소가 풍부한 돌외잎이 주원료인 베라핏을 먹고 단기간에 14kg감량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녀는 실제 인터뷰를 통해 "제가 절대 끊을 수 없는게 피자, 햄버거같은 밀가루음식이였는데 먹고 나서도 이렇게 살을 뺄 수 있다는게 놀라울 뿐이예요."라고 소감을 전해왔다.




위 방송에서와 같이 AMPK효소가 풍부한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이 함유된 베라핏은 체중, 체지방 감소률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고 한다.



AMPK효소 그게 뭐길래?

AMPK(AMP-activate Protein Kinase)는 ATP 생산과정을 촉진하는 효소로 AMPK가 활성화되면 저장된 에너지를 활용하게 된다. 그래서 비만이나 당뇨병, 지방간 등의 대사성 질환에는 AMPK 활성화가 도움이 된다. AMPK는 주로 간이나 근육, 지방, 췌장에서 작동하는데 골격근에서 AMPK가 활성화되면 지방산의 연소를 촉진하고, 지방세포에서 AMPK가 활성화되면 지방분해를 촉진하고 지방합성을 억제하게 된다.

베라핏의 주성분인 돌외잎 추출물의 사포닌 성분은 인삼의 6배나 함유되어 있으며 AMPK효소를 활성화 시키고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다.



베라핏 실제 사용자인 윤**씨는 "다이어트 하면서 안먹어본 약이 없을정도로 먹어봤었는데 우연히 방송서 AMPK효소를 보고 검색해 베라핏을 선택했어요. 다이어트 효소를 활성화 시켜 체내부터 분해 및 관리해주는 신개념 제품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처음 구입했는데 결과는 대만족 입니다. 베라핏 덕분에 얼마안되서 입던 바지를 다 버렸습니다. 친구들은 다 제가 운동해서 뺀줄알아요.” 라고 소감을 전했다.

단식,절식은 잠시뿐
기름진 음식먹어도 요요없이 그대로 유지


베라핏은 현재 고객감사 이벤트로 프로그램 구매시 30%할인 및 추가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에 여러번 실패하신 분이나 굶거나 운동을 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분들, 특히 복부비만등과 같은 고민이 있는 분은 꼭 많은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



1. 감량 목표는?
 5kg  10kg  15kg  20kg 이상
2. 꼭 빼고 싶은 부위는?
 복부  전신  하체  기타
3. 실패 경험은?
 있음  없음  2회 이상
4. 살찐 시기는?
 청소년기  최근갑자기  출산후  기타
5. 나이는?
 20대  30대  40대  50대이상